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A 분석 실습

행동데이터를 통해 행태 데이터를 예측하자


여성들이 자기계발 욕구가 높다?

35세를 기점으로 고객획득의  수치가 다르다


여자 - 35세의 변화가 많다. - 직장생활을 버티지 못하고(아이가 생겨서, 결혼해서) 

직장생활을 여전히 하고 있는 35세 이상 직장인들은 구매전환율이 여전히 높다.


집중적 마케팅을 한다면 어디다가 하는것이 ROI가 높을 것인가?


35세이상은 꽂꽂이 육아 등으로 관심사가 이전되었을 수도 있다고 가설을 세울 수 있다.

자식교육은 다른쪽이 더 높을 수 도 있다.


남성의 경우 25-34 45-44 로 가정을 책임지기 때문에 두 구간에 유사하게 의미가 있다.